사랑하는 중고등부 부모님들께,
지난주 부터 중고등부에는 6학년 학생들이 새로 올라와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아직 중고등부가 익숙하지 않은지 긴장한 눈빛으로 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지난 몇 년간 6학년을 지나갔던 여러 학생의 모습이 생각났습니다. 두려움과 기대로 올라왔던 학생들이 이제는 형과 언니들이 되어 어린 동생들을 돌봐주는 것을 보니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과 함께 하나님께 감사 했습니다.
참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고 빨리 가는 것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빠른데 어떻게 하면 이 짧은 시간 안에 학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올바른 믿음과 신앙을 온전히 심어 줄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들을 생각하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시간 동안 더욱더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섬겨야겠다는 다짐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이것은 중고등부의 12명 선생님 모두 다 함께 공유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감사한 것은 저희 선생님들은 현재 모두 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며 열심히 섬기고 계십니다. 가끔은 제가 선생님들의 열정을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아 부끄러울 때도 있습니다. 저희 선생님들을 뵐 때마다 얼마나 하나님께 감사한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교사의 자리는 많이 힘든 자리인 만큼 저희 선생님들이 늘 행복한 마음과 사랑을 품고 일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주일 (9/12) 1:30pm에는 학부모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여러 가지 변경 사항과 부모님들의 협조 사항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그리고 특별히 이번 회의는 새로운 임원단을 선출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부모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평안하시고 주일에 뵙겠습니다.
이번 주 광고
- 9월 한달간 금요모임은 취소합니다. 교사 훈련 및 사역 재정비 시간을 가지려고 하오니 이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2017-2018년 성경공부 반이 편성되었습니다. 참조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9/17 (주일) @1:30pm 에 중고등실에서 학부모 회의 및 임원단 선거가 있을 예정입니다. 한해를 준비하는 시간이오니 많은 부모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저희 중고등부는 현재 Sena (경건의 삶 교제)를 통해 성경 공부 및 경건의 삶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동안은 교회에서 전액 지원을 했는데 이번 10월 부터는 일년간 교제비인 $30을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30이라는 가격은 원래 가격 보다 반을 내린 가격입니다. 나머지 반은 교회에서 부담합니다.
- 9월 말까지 저에게 교제비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대학을 올라간 12학년 학생들을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 멀리 대학을 떠난 학생들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곳에서도 좋은 교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영적인 성숙이 있을 수 있도록, 유혹에 넘어지지 않고 오히려 영적으로 더욱 강해져서 돌아 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멀리 대학을 떠난 학생들의 명단입니다: 배유한, 이승윤, 안예진
- 이번 9월달도 Sena (경건의 삶책)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부모님들의 많은 지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니엘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