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광고 (9/14/2017)

unnamed

사랑하는 중고등부 부모님들께,

지난주 부터 중고등부에는 6학년 학생들이 새로 올라와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아직 중고등부가 익숙하지 않은지 긴장한 눈빛으로 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지난 몇 년간 6학년을 지나갔던 여러 학생의 모습이 생각났습니다. 두려움과 기대로 올라왔던 학생들이 이제는 형과 언니들이 되어 어린 동생들을 돌봐주는 것을 보니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과 함께 하나님께 감사 했습니다.

참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고 빨리 가는 것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빠른데 어떻게 하면 이 짧은 시간 안에 학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올바른 믿음과 신앙을 온전히 심어 줄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들을 생각하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시간 동안 더욱더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섬겨야겠다는 다짐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이것은 중고등부의 12명 선생님 모두 다 함께 공유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감사한 것은 저희 선생님들은 현재 모두 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며 열심히 섬기고 계십니다. 가끔은 제가 선생님들의 열정을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아 부끄러울 때도 있습니다. 저희 선생님들을 뵐 때마다 얼마나 하나님께 감사한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교사의 자리는 많이 힘든 자리인 만큼 저희 선생님들이 늘 행복한 마음과 사랑을 품고 일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주일 (9/12) 1:30pm에는 학부모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여러 가지 변경 사항과 부모님들의 협조 사항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그리고 특별히 이번 회의는 새로운 임원단을 선출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부모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평안하시고 주일에 뵙겠습니다.

 

이번  광고 

  1. 9월 한달간 금요모임은 취소합니다. 교사 훈련 및 사역 재정비 시간을 가지려고 하오니 이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17-2018년 성경공부 반이 편성되었습니다. 참조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3. 9/17 (주일) @1:30pm 에 중고등실에서 학부모 회의 및 임원단 선거가 있을 예정입니다. 한해를 준비하는 시간이오니 많은 부모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4. 저희 중고등부는 현재 Sena (경건의 삶 교제)를 통해 성경 공부 및 경건의 삶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동안은 교회에서 전액 지원을 했는데 이번 10월 부터는 일년간 교제비인 $30을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 $30이라는 가격은 원래 가격 보다 반을 내린 가격입니다. 나머지 반은 교회에서 부담합니다.
    2. 9월 말까지 저에게 교제비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5. 대학을 올라간 12학년 학생들을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1. 멀리 대학을 떠난 학생들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곳에서도 좋은 교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영적인 성숙이 있을 수 있도록, 유혹에 넘어지지 않고 오히려 영적으로 더욱 강해져서 돌아 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멀리 대학을 떠난 학생들의 명단입니다: 배유한, 이승윤, 안예진
  6. 이번 9월달도 Sena (경건의 삶책)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부모님들의 많은 지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니엘 목사 올림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