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 학부모님들께 1/17

제가 좋아하는 찬양 가사중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지금 돌아서 가는 이 길을 따라 나는 그렇게 먼 길을 떠났었고, 아버지를 등진 채 걸었던 그날의 길을 이젠 세상을 등지고 걷네.”

창세기 32장에 기록된 야곱의 심정을 묵상한 내용입니다. 이 곳에서 야곱은 형 에서를 만나러 가는 길입니다. 그는 젊은 날 그의 형을 속이고 고향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지긋이 들고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많은 성공을 했고, 셀 수 없는 부를 가졌지만, 그의 마음 속에 남아있는 형을 향한 두려움은 여전히 가시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자신의 참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다시 이렇게 고백합니다. “하나님 내가 그를 두려워합니다. 간구하오니 도와주세요.”(v.11) 그 작은 고백으로 하나님은 그에게 약속하시며, 그이 이름을 이스라엘로 바꾸십니다. 그리고 결국 축복하십니다. 우리 아이들이 때로는 야곱과 같은 인생을 걸을 찌라도, 결국 하나님은 함께 하십니다. 또 그렇게 살게 되는 우리 아이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1. 현장예배

기쁜 소식입니다. 오랜시간 동안 셧다운 되었던 현장 예배가 오는 1/23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예배 시간은 동일하게 11시 예배이며, 부모님께서 아이들이 30분전 성전 도착, 복장 및 헌금을 함께 준비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2. 새로운 시리즈

예수님을 초림을 배우는 Advent 시즌이 끝이 났습니다. 다음 새로운 시리즈로 The Pitfall이 시작됩니다. 요셉의 이야기를 통해서, 우리가 위험과 시험을 순간을 통해서 하나님의 계획을 깨달아,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3. 금요예배

금요예배가 시작됩니다. 1/28 – 3/4 6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에는 Family Group은 중단 됩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7:30 – 8:00 Dinner
  • 8:00 – 8:40 Gathering
  • 8:40 – Fellowship

1/28 Game night

2/4 Catechesis

2/11 Vision Seminar

2/18 Prayer night

2/25 Movie night

3/4 Let’s talk

4. 세례자 교육

부활주일(4월)에 시행될 세례에 맞춰서, 오는 2월 6일부터 Baptism and Confirmation Class를 7주간 시작합니다.세례는 만 14세 부터 가능하며, 6개월 동안 본 교회출석을 잘하며 본인의 희망에 따라서 신청할 수있습니다. 세례는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에게 중요한 날입니다. 부디 부모님께서 이 중요한 시간을 우리 아이들이 인지할 수있도록 독려해 주세요. 신청을 희망하는 아이는, 담임 사역자 또는 선생님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5. 수련회

수련회 사진을 첨부합니다. 1/2일동안 저희에게 부어주셨던 은혜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https://photos.google.com/share/AF1QipOxkzjvub0T0nntZzWXFZ4CisN44CfbahHqQ1qeQB24jqKA65GQgPrn3dgNjLz_iw?key=aEpvWFMwTF9jQ3B5a2VHTEQ0YWlwYVdMYTYxU3pB

주안에서,

이승엽 목사 드림.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