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 중 고등부 부모님들께 7/21

“예루살렘 안에서 잘지니 밤에는 우리를 위하여 파수하겠고, 낮에는 일하리라” 느 4:22

느헤미야는 무너진 예루살렘 성전을 건축하였습니다. 그는 제사장도, 레위인도 아니였지만, 하나님께 쓰임 받았습니다. 시간 적 여유가 있어서 하나님을 섬긴것이 아니라, 자신의 시간을 쪼개서 하나님의 일을 감당했습니다. 소명이란 이런 것입니다. 우선순위가 분명하게 하나님께 맞춰진 사람은, 하나님께서도 그를 자신의 최우선으로 삼으십니다.

 

1. 새 설교 시리즈
오는 주일부터 6주간 새 시리즈인 “Elijah”가 시작합니다. 엘리야의 삶을 통해서 하나님의 섭리와, 어떻게 하나님게서 자신의 사람을 만들어가는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2. 성경공부 모임 휴식, 금요모임 시작
이전과 같이, 주일 성경공부 모임은 잠시 휴식하고, 다시 금요예배가 시작됩니다. 매주 금요일 7:30에 온, 오프라인 두방면으로 참석 가능합니다. 성경공부 교재가 제공되오니,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비밀번호는 “Elijah”입니다.

3. 8월 온라인 예배 중지

아이들의 오프라인 예배 참석을 독려하고자, 8월 한달동안 in-person 예배로 진행됩니다. 라이브 예배는 중지되지만, 이후에 녹화본은 제공됩니다. 아이들이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함께 성도의 교제를 할 수 있는 현장 예배로 돌아올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4. 졸업 파티
: 7/31일 토요일 Senior 졸업파티가 교회에서 있습니다. 모두에게 열린 파티기에, 학년과 상관없이 모두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오랜 시간동안 우리의 기쁨이 되었던 학생들을 졸업 시키면서, 축하하고 축복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아이들이 멋진 옷을 입고 예배에 참석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시간내용
3:00-4:00예배 및 졸업자 연설
4:00-5:00친교 및 게임
5:00-7:00BBQ 파티

5. 여름 수련회

동산교회 중,고등부 여름 수련회가 시작됩니다. Rebuilding the Church 라는 주제로, 느헤미야 8장 10절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8월 14일 토요일 하루 진행되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내용
12:00-12:30Gathering / Lunch
12:30-1:00Orientation & Worship
1:00-3:00Group Activity 1 
3:00-5:00Group Activity 2 
5:00-7:00Dinner and Freetime
7:00-9:00 Worship

*원래 일정이 있었던 Jesus Retreat은 이 연합 교회들의 일정으로 인하여 취소가 되었습니다.

6. 부모님 기도가 필요합니다.

팬더믹으로 인하여 몇몇 아이들이 예배가 무너진 것을 봅니다.  하나님께서는 느헤미야를 통해서 자신이 거하시는 성전을 다시 건축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예배의 회복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수련회를 통해서 아이들의 영적인 예배의 장소를 다시 세우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부모님들의 특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다음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a. 예배의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은 기쁜일입니다. 아이들의 삶에 하나님이 중심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8:13-18)

  • b. 말씀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예배의 회복은 말씀을 통해서 시작됩니다. 실제적으로 아이들이 말씀 앞에 앉아 말씀을 읽고, 듣는 기쁨이 회복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느 8:1-12)

  • c. 섬기시는 선생님, 부모님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아이들에게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이 있는 선생님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지치지 않게 하시고, 특별히 목자의 마음이 부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느 12:44-47)

  • d.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과 사역을 위해 하나님의 보호가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느 2:8)

6. 이에 대해서 참고 하실만한 광고 링크 남깁니다.  https://dongsanyg.com/2021/01/24/announcements/

우리의 계획을 넘어선 하나님의 섭리를 기대하며

이승엽 전도사 드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