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 중 고등부 부모님들께
그러므로 형제들아 더욱 힘써 너희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 하라 너희가 이것을 향한즉 언제든지 실족하지 아니하리라. 이같이 하면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너희에게 주시리라. -벧후 1:10,11
소명 의식이 있는 사람은, 없는 사람과 구별됩니다. 나를 부르신 분이 누구 이시고, 하나님이 나를 왜 부르셨는지를 알아 목적있게 사는 사람은 만약 실패 케 되더라도 쉽게 일어 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부름이 나를 이끌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베드로는 우리가 의도적으로 부르심을 되내어야 함을 말하고, 의지적으로 택하심을 굳게 할 필요성을 말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하나님 나라까지 우리를 이끕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이 나를 부르셨음을 알아, 특별한 은혜 안에 주도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아이들이 되기를 다시 한번 기도합니다.
- 하이킹을 잘 다녀왔습니다. 팬더믹 이후에 첫 아웃팅이었기에, 많은 의미와 감사함이 있었습니다. 이에 필요들을 채워주시고, 기도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부모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래에 사진 링크을 남깁니다.
https://photos.app.goo.gl/fucVkQuMT97pDbxU9
2. 오프라인 예배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이들을 만나게 되어 참으로 기쁩니다. 계속해서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Family Group에 제한 없이, 모든 학년 아이들이 참석 할 수있습니다.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주소로 좌석 예약을 잡아주세요. 우리 학생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더욱 깊은 교제를 나눌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세요. https://dongsanyg.com/reserve/
3. 새 시리즈인 “The church God desires”가 다음주 6/6에 시작됩니다. 7주간 진행되는 이 시리즈를 통해서 교회가 어떠한 모습으로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려야 하는지에 대해서 살펴 볼 것입니다. 계시록 본문 위주로 진행되는 이 시리즈를 통해서 우리 아이들이 새롭게 단장되는 시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4. 6/13일 예배 후 6th grade 학생들과 In person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팬더믹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환영을 못했기에, 이 모임을 통해서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5. 6/27일 Senior 졸업 예배가 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우리의 기쁨이 되었던 학생들을 졸업 시키면서, 축하하고 축복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아이들이 멋진 옷을 입고 예배에 참석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를 조건 없이 부르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며
이승엽 전도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