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 부모님들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때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주님께서 주시는 평강이 넘쳐나시기를 기도합니다.
성도님들의 안전과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어제 저녁 당회가 소집되어 주일 예배를 취소하고,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모든 예배와 모임은 당분간 취소됨을 알려 드리며 중고등부 역시 당회의 결정을 따라 모든 모임을 일제히 취소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럼에도 저희 어린 영혼들의 신앙생활을 돕고자 중고등부에서는 온라인 금요 모임과 성경공부를 진행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요 모임은 매 주 금요일 저녁 7:30에 Google Hangout영상 통화를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상통화 모임은 한 번에 30명 이상의 사람들이 접속할 수 있는 모임입니다. 저희는 이 모임을 통해 대화와 교제를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모임은 45분정도 진행하는 짧은 모임이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진행되는 동안 늘 집에 홀로 있어야 하 하는 학생들에게는 큰 영적인 위로와 쉼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주일 성경공부는 저와 선생님들이 5분정도의 레슨 영상을 준비하여 중고등부 웹사이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 또한 짧은 영상이지만 학생들이 스스로 집에서 묵상을 할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무기한적으로 만나지 못하는 상황동안 저희 중고등부 스태프는 인터넷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는데에 힘 쓰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중고등부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사역을 진행할 예정이 오니 금요모임, 성경공부, 부모님 광고 등등 필요하신 정보는 www.dongsanyg.com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교회의 전체 공지사항은 www.nydongsan.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전례가 없는 비상 상황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이런 일들이 일어날 때에 놀라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막 13:7). 그러므로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섬기는 저희 그리스도인들은 이런 때일수록 침착한 모습으로 믿음과 지혜로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자녀들에게도 두려움이 아닌 소망과 지혜를 가르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도 생각합니다. 저희 동산의 모든 가정들이 그런 은혜 속에서 이 모든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안에서,
다니엘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