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6/25에는 Servant-Leader Award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Servant-Leader 상은 매년 예수님과 같이 겸손하게 남을 잘 섬기며 이끌어준 학생 리더들을 선정하여 주는 의미 있는 상입니다. 또한, 한 해 동안 귀한 섬김의 모습을 보여준 자녀에게 부모님이, 부모님에게 자녀가 상을 주는 시간도 있을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자녀에게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기 원하신다면 저에게 짧은 사연과 함께 추천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는 미국 U20 축구 국가 대표팀에서 뛰고 있는 Samantha Coffey 선수를 초청해서 간증을 듣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제 고등학교를 막 졸업하게 되는 Samantha 자매가 어떻게 신앙 안에서 국가대표가 될 수 있었는지를 들으며 학생들에게 도전이 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오니 많은 학생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한주간도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 광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 모임은 Samantha Coffey 자매의 간증을 듣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Samantha 자매는 U20 여자 축구 국가 대표입니다.
이번 주 성경 읽기는 민수기 신명기 9-15장 까지입니다.
Servant-Leader 시상식이 6월 25일 1:30에 있을 예정입니다.
Servant-Leader 시상식은 매년 마다 중고등부에서 가장 헌신의 리더십을 보여준 학생, 선생님, 부모님에게 감사의 상을 드리는 축제의 시간입니다.
이번 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부모님이 아름다운 헌신의 모습을 보여준 자녀에게 상을 전달하는 기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혹시 자녀의 헌신에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를 원하시는 부모님이 계시다면 저에게 아이의 이름과 사연을 이멜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