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광고 (5/9/2017)

PT_Cover

사랑하는 중고등부 부모님들께, 

제가 처음 동산 중고등부에 부임 했을 때 마음 가운데 학생들만 섬기는 사역이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섬길 수 있는 사역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첫걸음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여러 이벤트와 활동을 등을 통해 부모님들을 섬기며 또한 부모님들과 함께 사역하기 위해 여러 노력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마음 가운데 부모님들과 조금 더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소통하며 자녀 양육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러던 중 어떤 계기를 통해” 어쩌다 부모”라는 모임을 만들어야겠다는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습니다.
 
“어쩌다 부모”란 중고등부 자녀를 두고 계신 부모님들이 함께 모여 정해진 주제를 가지고 마음을 열고 함께 토론하며 성경에 근거한 자녀 양육이 무엇일까 함께 고민하는 귀한 자리입니다. 또한, 특별히 원하는 답을 찾지 못한다고 할지라도 비슷한 상황에 있는 부모님들이 함께 모여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큰 위로가되고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모임에는 미국에서 성장하신 선생님들을 특별히 초청해 이곳의 문화와 학교생활에 대해서도 들어 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사춘기 시절을 보내고 있는 자녀들을 키우시면서 남들에게 말하지 못했던 답답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의로 받으실 수 있는 귀한 자리이오니 꼭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번 주일 1:30에 중고등부실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 광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이번 주 금요 모임은 Mother’s Day 준비를 위해 카네이션을 학생들과 함께 만들 예정입니다.
    1. 모임은 저녁 8시에 시작합니다.   
  2. 이번 주 성경 읽기는 민수기 10-9=16 장까지입니다.
  3. “어쩌다 부모”모임이 5월 14일 주일 1:30에 있을 예정입니다.
  4. 유년부 VBS 봉사 활동:
    1. 기간: 6/29-7/1 (목-토)
    2. 훈련 기간: 5/21, 5/28, 6/11, 6/18, 6/25 주일 오후
    3. 나이 제한: 8학년 이상
    4. 5월 14일까지 이민숙 전도사님에게 신청을 해야합니다.
  5. 과타말라 선교 모집:
    1. 기간: 7/3-8일까지
    2. 문의: 선교 위원장 김학준 집사, 선교 부장 이명근 집사
    3. 신청서는 라비에 준비 되어 있습니다.
  6. 북미 원주님 선교 모집:
    1. 기간: 7/30-8/5
    2. 나이 제한: 없음 (6학년 학생들도 충분히 함께 동참 할 수 있는 귀한 사역입니다.)
    3. 훈련 기간: 5/28 주일 저녁 6시부터 시작합니다.
    4.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해서 서석열 집사님이나, 다니엘 목사님에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이번 5월에도 학생들이 스스로 말씀 묵상을 할 수 있도록 QT를 (생명의 삶: SENA) 나눠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말씀을 읽는 것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격려 해주시고 매일 체크를 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