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광고 (8/23/2016)

cover

 

사랑하는 중고등부 부모님들께,

지난주는 주일부터 수요일까지 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특별히 학생들이 많은 은혜를 받은 것 같아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니 강사 목사님의 설교에 학생들이 많은 도전과 은혜를 받았던 것같습니다. 소망하고 기도하기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 받은 은혜를 아이들이 학교에서나 가정에서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수련회를 위해 관심가져 주시고 기도해주신 수고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토요일 부터는 중고등부 가족행사가 있습니다. 토요일 8시에는 가족 예배 그리고 주일 1:30pm에는 부모님 세미나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강사로 오시는 샤론 송 전도사님은 오랜 시간 청소년과 청년 사역을 해오시고 카운슬러러 가정 버즈니아에서 섬기고 계신분입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용서: Forgive as God Forgave us”입니다.

토요일 오후 8시에 있을 가족예배는 중고등부에 속한 교사, 부모님, 학생 모두 함께하는 예배 시간입니다. 그리고 주일에 있을 1:30 세미나는 부모님과 교사만 참여하는 시간입니다. 1시간 정도의 세미나와 Q and A의 세션으로 진행됩니다. 어려운 강사님을 모신만큼 많은 부모님들의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여름은 그렇지만 중고등부 사역에서 여름은 정말 바쁘게 돌아가는 것만 같습니다. 이제 아이들의 개학이 얼마나 남지 않았는데 이번 중고등부 가족예배와 부모님 세미나를 통해 새학기를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잘 준비하실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한 주간도 주안에서 평안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광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가족 부흥회 / 부모님 세미나가 8월 27일과 28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 주제: “용서” (Forgive As God Forgave Us)
  • 강사: Sharon Song 전도사님
  • 8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에 가족 부흥회가 있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오셔서 은혜에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8월 28일 주일 오후 1:30에는 부모님 세미나가 있습니다. 세미나와 Q & A로 진행됩니다.
2. 토요일에 있을 가족 예배를 위해 중고등부 찬양단과 함께 찬양인도를 맡아주실 부모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찬양단으로 섬기길 원하시는 부모님은 금요일 8시까지 중고등부실에서 있을 연습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이번주 금요모임은 가족 부흥가 있기 때문에 쉽니다. 그러나 찬양단 연습은 있습니다.

4. 이번주 성경읽기는 고린도전서 11-15 장까지 입니다.

5.     Bulletin

1.   Front

2.   Bac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